FAQ

  • 온라인 고객 센터에서는 전화로 반품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상품 받으실 때 함게 받은 신청서에 반품및 교환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1) 반품 및 교환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교환제품은 교환 원하시는 상품을 적어주세요)

    (2) 반품 및 교환하려는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해 주세요.

    (3) 반품처로 택배를 보내주세요.
    (반품처:경기 광주시 직동 90-2번지 오에스21 2센터 캐스키드슨)

    (4)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미리 선지불 하여 보내주세요. 택배사는 자유롭게 이용해 주세요.

    (5) 단, 상품에 하자가 있어 반품 및 교환할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02-551-7777)로 통화후,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 (롯데택배 대표번호: 1588-2121)

    (6) 반품 상품은 상품 확인 후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결제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배송 후 2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교환시 교환하고자 하는 내용을 적어 제품과 함께 보냅니다.


    2. 환불시환불 사유 및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 등을 적어 제품과 함께 보냅니다.
    제품은 되도록 처음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기존의 제품박스를 사용해야합니다.
    * 환불은 반품 확인 후, 보내주신 계좌번호로 입금해드립니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훼손 및 제품과 파우치의 연결고리 훼손-
    기존 포장박스 미사용- 개런티 카드, 파우치,
    지퍼백 중 하나라도 없을 경우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4.상품에 따라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고객께서 반품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5.하드키친(식기제품)은 사용 후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1. 반드시 기존박스를 사용해야 하며, 불량 반품일 경우 롯데택배(고객센터 1588-2121)를 이용하여 주십시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접수 하셔서 보내시는 배송비 선불로 지불 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2. 사은품이나 기타 부자재 누락시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A/S (수선 서비스) 규정

    모든 수선 서비스는 공식수입원 ㈜스타럭스 에서의 구매내역이 확인 된 후 진행 가능합니다.

    정상 상품 구매 시에 구매하신 날짜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수선이 가능하며
    1년이 지나면 유상으로만 수선이 가능합니다.


    세일 상품은 유상수선만 가능


    수선 가격은 제품의 불량 정도에 따라 차등으로 매겨지며
    수선 완료까지 약 2주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수입상품의 특성상 동일한 부자재를 구비하고 있지 않아
    수선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오염, 마모등의 현상과 식기류 파손시에는
    수선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우산은 수선이 불가한 품목이며, 정상상품 구매 후 2주 내 교환 /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드키친(식기제품)은 사용 후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