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온라인 고객 센터에서는 전화로 반품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상품 받으실 때 함게 받은 신청서에 반품및 교환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1) 반품 및 교환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교환제품은 교환 원하시는 상품을 적어주세요)

    (2) 반품 및 교환하려는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해 주세요.

    (3) 반품처로 택배를 보내주세요.
    (반품처:경기도 광주시 직동로 123)

    (4)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미리 선지불 하여 보내주세요. 택배사는 자유롭게 이용해 주세요.

    (5) 단, 상품에 하자가 있어 반품 및 교환할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02-551-7777)로 통화후,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 (롯데택배 대표번호: 1588-2121)

    (6) 반품 상품은 상품 확인 후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결제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 1. 반드시 기존박스를 사용해야 하며, 불량 반품일 경우 롯데택배(고객센터 1588-2121)를 이용하여 주십시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접수 하셔서 보내시는 배송비 선불로 지불 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2. 사은품이나 기타 부자재 누락시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A/S (수선 서비스) 규정

    (1) 모든 수선 서비스는 공식수입원 ㈜스타럭스 에서의 구매내역이 확인 된 후 진행 가능합니다.

    (2) 정상 상품 구매 시, 구매하신 날짜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수선이 가능하며 1년이 지나면 유상으로만 수선이 가능합니다.

    (3) 수선 완료 후 3개월 이상 수령하지 않은 상품에 대해서는 보관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온라인, 면세, 해외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매장에서의 수선이 불가합니다.

    (5) 수선 가격은 제품의 불량 정도에 따라 차등으로 매겨지며 수선 완료까지 약 2주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6) 수선은 지퍼 및 박음질 수선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의류 및 장식의 분실이나 파손, 우산과 식기류는 수선이 불가합니다.












  • (1)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배송 후 2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세일 상품은 구매일로부터 1주 이내에 가능합니다.

    (2) 상품이 오염되지 않고 택이 부착되어 있는 미사용 제품이어야 합니다.

    (3) 화장품, 문구류, 식기류, 우산, 낱개 포장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