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온라인 고객 센터에서는 전화로 반품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상품 받으실 때 함게 받은 신청서에 반품및 교환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1) 반품 및 교환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교환제품은 교환 원하시는 상품을 적어주세요) (2) 반품 및 교환하려는 상품을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해 주세요. (3) 반품처로 택배를 보내주세요.(반품처: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383번지) (4)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일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미리 선지불 하여 보내주세요. 택배사는 자유롭게 이용해 주세요. (5) 단, 상품에 하자가 있어 반품 및 교환할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02-551-7777)로 통화후,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세요 (현대택배 대표번호: 1588-2121) (6) 반품 상품은 상품 확인 후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결제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 "받으신 상품에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배송 후 2주 이내에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1. 교환시 교환하고자 하는 내용을 적어 제품과 함께 보냅니다. 2. 환불시환불 사유 및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 등을 적어 제품과 함께 보냅니다.제품은 되도록 처음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기존의 제품박스를 사용해야합니다.* 환불은 반품 확인 후, 보내주신 계좌번호로 입금해드립니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훼손 및 제품과 파우치의 연결고리 훼손- 기존 포장박스 미사용- 개런티 카드, 파우치, 지퍼백 중 하나라도 없을 경우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상품에 따라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고객께서 반품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1. 반드시 기존박스를 사용해야 하며, 불량 반품일 경우 현대택배(고객센터 1588-2121)를 이용하여 주십시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접수 하셔서 보내시는 배송비 선불로 지불 후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2. 사은품이나 기타 부자재 누락시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