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캐스키드슨 코리아 닷컴에서는 수선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수선에 관련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지방 매장일 경우는 본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h kidston  본사 수선 문의 1688-5501)

    캐스키드슨 매장정보는 Customer 또는 Store Finder 메뉴를  통해 확인하세요.
  • (1) 모든 수선 서비스는 국내 공식수입원 ㈜스타럭스 에서의 구매내역 확인이 가능한 정품에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2) 정상 상품 구매 시, 구매하신 날짜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수선이 가능하며 1년이 지나면 유상으로만 수선이 가능합니다.
    (3) 할인 상품 구매 시, 구매하신 날짜와 상관 없이 유상수선만 가능합니다.
    (4) 수선 완료 후 3개월 이상 수령하지 않은 상품에 대해서는 보관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온라인 종합몰 구매 상품은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하므로 매장에서의 수선이 불가합니다.
         구입하신 온라인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국내 아울렛 , 해외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수선이 불가합니다.
    (7) 면세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구입하신 면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8) 수선 비용은 제품의 불량 정도에 따라 차등으로 청구되며 수선 완료까지 약 2-3주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캐스키드슨은 완벽한 수선을 위하여, 수입 명품 전문 수선사에서 수선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9) 수선은 지퍼 및 박음질 수선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아래의 경우 등은 수선 불가합니다.
        -  변색 및 이염
        -  의류 및 장식의 분실이나 파손
        -  화장품, 문구류, 낱개 포장 상품, 식기류, 우산"

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