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캐스키드슨 코리아 닷컴에서는 수선주문을 받지 않습니다.수선에 관련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단 지방 매장일 경우는 본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Cath kidston  본사 수선 문의 1688-5501)캐스키드슨 매장은 Customer=매장안내 메뉴 또는 사이트 상단 우측에 Store Finder를  통해 확인하세요.
  • 수선은 캐스키드슨의 차별와 된 제품 특성상 다음과 같은 수선약관을 따르고 있습니다.
    첫째. 수선 서비스는 국내에서 구입하신 캐스키드슨 정품에 한하여 제공되며, 비용은 수선정도에 따라 차등 청구됩니다.
    둘째. 제품의 이상 발견 시에는 즉시 구매하신 매장에 바로 문의 해 주세요.
    셋째. 수선기간은 최소15일입니다.캐스키드슨은 완벽한 수선을 위하여, 수입 명품 전문 수선사에서 수선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이에 배송등에 관련된 사항으로 기간이 다소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넷째. 캐스키드슨의 품질 보증 기간은 12개월입니다. 단,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충격, 분쇄등)은 보증사항에서 제외 됩니다. 위의 모든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본사 매장으로 수선을 의뢰 하실 수 있으며, 아래사항을 반드시 체크하고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영수증, 품질 보증서 (2) 제품 케이스 보관 포장